순진한 여자와 6단계 연애하는법
연애를 하다보면 여러 종류의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특히 평소에 남자를 접해보지 못한 순진한 여자는 사소한 이벤트에도 크게 놀라며 상대방에게 관심을 가지게 되면 일상의 모든 것들에서 사랑의 감정이 싹트게 되는 것이죠.
하지만 이런 여자들의 연애하는법은 어느정도 인내를 가지고 참아야 하는 시기를 겪어야지만 사랑의 안정기를 가져올수 있습니다. 여자의 입장에서는 처음 또는 오래간만에 사랑의 감정을 느끼는 것이라 이런 사랑을 재미와 매력으로 여기기 때문이죠.
1단계 : 감탄과 매력
순진한 여자들은 하여없이 감탄속에 남자를 보게 됩니다. 그저 평범한 일상에서 감탄을 표현하며 이 모든것을 매력으로 포장해버리죠. 하지만 이 시기는 여자 스스로가 접근하기 보다는 상대방을 바라보는 시기입니다. 그리고 이시기를 오랫동안 즐긴다는 것이죠. 그래서 2단계인 접근단계에 가기까지 적어도 1년이상이 걸리게 됩니다.
2단계 : 접근
1년이 지나면 슬슬 여자들의 접근이 시작되게 됩니다. 발동이 느린만큼 이때부터 조금씩 연애의 속도를 내게 됩니다. 아마도 이때가 가장 떨리고 기대되는 시기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그래서인지 3단계인 희망단계까지는 그리 길지 않게 됩니다.
3단계 : 희망
순진한 여자와 연애하는법 6단계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곳입니다. 이 시점을 잘 이겨내면 이후부터는 정상에서 스키를 타듯이 연애의 가속도를 느낄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자측에서는 이 정상에서 내려오기 직전에 상대방에 대한 평가가 이루어지고 만약 연애에서 사랑으로 가기에 적합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3단계에 들어서기 전에 포기를 하게 되죠. 그래서 남자들이 2단계,3단계에서 정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4단계 : 사랑의 시작
2단계의 떨림과 기대의 결실을 맺게 되는 단계입니다.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 산불처럼 활활 타오르는 시기입니다. 그리고 이시기를 넘어서게 되면 사랑의 결정작용(링크)이 시작되게 됩니다.
5단계 : 의혹
상대방의 모든것을 알고싶어하는 시기입니다. 일어난 그 순간부터 잠잘때까지 상대방의 모든것을 하나하나 컨트롤하고 싶어하고 그 중심에는 자신이 있어야 한다는 생각이 가지고 있죠. 그래서인지 상대방에 대한 의혹이 생기게 되죠.
6단계 : 사랑의 안정기
1단계에서 5단계를 거치게 되면 사랑의 안정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이제는 정말 가족같은 편안한 연얘를 시작하게 됩니다. 전반적으로 3단계까지 인내와 끈기를 가지고 노력한다면 그 이후부터는 여자의 역할이 커지면서 사랑의 크기가 점점 커지고 그 결실 또한 어렵지않게 커진다는 것이죠. 연애하는법이 사실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약간의 전략이 있다면 나의 사랑으로 가져올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