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책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후속편 20년만에 화려한 귀환

by 엠케이군 BLOG 2015. 8. 15.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후속편 20년만에 화려한 귀환

 

 

 

 

상영당시 영화계에서 충격과 흥미 그리고 재미를 안겨주었던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후속편이 20년만에 화려한 케스팅으로 부활한다는 소식입니다.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는 1996년 개봉했던 영화로써 윌 스미스,빌 풀먼,제프 골드블룸 같은 역대급 배우들이 참여했던 영화로 그 당시 흥행 수익만 8억 1120만 달러를 기록한 대단한 영화입니다.

 

 

 

 

보통은 시리즈가 제작되면 5년이내에서 제작이 되어 상영이 되는데 인디펜던스 데이는 후속편이 결정되는데 20년이라는 세월이 지났고 2016년 개봉을 앞두고 있는 기대작중에 하나입니다.

 

 

 

 

이번 후속편의 타이틀은 인디펜던스 데이 시퀄로 정해졌으며 배우는 빌 풀먼, 리암 헴스워스, 제프 골드블룸, 비비카 A. 폭스 등 전편에 등장했던 인물도 포함되어 있네요.

 

 

 

 

내용은 일찌감치 전작과 완전히 다르다고 하는데요. 새로운 대통령 역을 맡은 셀라 워드는 전작의 대통령과는 완전 다른 컨셉으로 임할것이며 군대동원에 망설임없는 터프한 여성대통령으로 선보일것이라 전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시퀄을 홍보하기 위해 글로벌 생중계 행사가 진행되었는데요. 전편의 연출을 맡았던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을 필두로 이번에 배역을 맡은 빌 풀만과 리암 헴스워스 등이 참여하여 인디펜던스 데이 시퀄에 대한 Q/A가 진행되었습니다.